• 최종편집 2025-11-12(수)
댓글 0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밴드
  • 페이스북
  • 트위터
  • 구글플러스
기사입력 : 2025.10.11 11:57
  • 프린터
  • 이메일
  • 스크랩
  • 글자크게
  • 글자작게

 



중국사진2222222222.jpg

 

 

 

[글로벌문화신문] 파나틱스 컬렉터블스(Fanatics Collectibles)가 탑스(Topps)를 통해 카요우(Kayou)와 파트너십을 맺고 ‘NBA 매치 어택스 2025(NBA Match Attax 2025)’를 중국 시장에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계약으로 중국 농구 팬들은 NBA 트레이딩 카드를 쉽게 구매할 수 있게 되었으며, 이는 시장에 획기적인 제품이 출시됨을 의미한다. 또한 중국 내 농구 열기를 더욱 뜨겁게 할 것으로 보인다. 계약에 따라 중국의 선도적인 트레이딩 카드 제조업체인 카요우가 제품 제조와 유통을 담당하며 기존의 광범위한 유통망을 활용하고, 탑스는 세계적 수준의 디자인으로 중국 팬과 수집가들을 만족시킬 예정이다.


이번 계약은 중국 시장 성장에 대한 파나틱스 컬렉터블스의 의지를 보여준다. 또한 열정적인 스포츠 팬이 있는 주요 시장을 파악해 최고 수준의 제품을 제공하는 국제 성장 전략의 일환이기도 하다. 파나틱스 컬렉터블스는 올해 초 현지 입지를 강화하기 위해 상하이와 베이징에 사무소를 설립했다. 이번 계약은 카요우에게 이미 보유한 막대한 소비자 기반을 한층 더 확대할 기회다. 또한 파나틱스 컬렉터블스와 협력해 중국 최초의 정식 라이선스 NBA 트레이딩 카드 제품을 제공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기도 하다.


앤 왕(Ann Wang) 파나틱스 컬렉터블스 아시아 태평양 지역 대표는 “카요우와 파트너십을 맺고 중국 농구 팬들에게 공식 라이선스 트레이딩 카드를 선보이는 이 역사적인 계약을 성사시키게 되어 기쁘다”며 “중국은 세계에서 가장 크고 열정적인 농구 커뮤니티가 있는 곳이다. 이번 파트너십은 중국 팬들이 사랑하는 선수와 스포츠에 더욱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제품과 경험을 만들어 팬덤을 지원하려는 파나틱스 컬렉터블스의 의지를 반영한다”고 말했다.


카요우 대표는“중국 NBA 팬들에게 최고의 제품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파나틱스 컬렉터블스와 파트너십을 맺게 돼 매우 기쁘다”며 “이번 협력을 통해 카요우는 스포츠 IP의 새로운 영역에 진입하며, 스포츠 문화의 독특한 매력을 만끽할 수 있게 되었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공동의 노력을 통해 새 NBA 시즌 시작에 맞춰 멋진 제품을 선보임으로써 NBA 팬과 트레이딩 카드 수집가들에게 좋아하는 선수 및 팀과 교류하는 새로운 방법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NBA 매치 어택스는 파나틱스 컬렉터블스와 탑스가 새로운 농구 라이선스로 출시하는 첫 대중 시장 제품이다. 라이선스 계약을 기념하고 중국의 팬과 수집가들에게 잊지 못할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파나틱스 컬렉터블스는 10월 10일부터 12일까지 열리는 아시아 스포츠 카드 쇼(Asia Sports Card Show)와 10월 8일부터 12일까지 진행되는 NBA 하우스(NBA House)에 참가한다. 이 행사들은 팬들에게 수집의 즐거움을 알리고 탑스와 파나틱스 컬렉터블스의 세계에 대한 흥미를 유발할 예정이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95604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파나틱스 컬렉터블스-카요우, NBA 트레이딩 카드 중국 출시 위해 협력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