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11-12(수)
댓글 0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밴드
  • 페이스북
  • 트위터
  • 구글플러스
기사입력 : 2025.09.22 14:29
  • 프린터
  • 이메일
  • 스크랩
  • 글자크게
  • 글자작게

 


일본 사진2222222222.jpg

 

 

[글로벌문화신문] 시대와 함께 변화를 이어온 거리, 도쿄 하라주쿠. 그 중심에 새로운 활기를 불어넣을 랜드마크가 탄생했다.

도쿄관광한국사무소는 1988년 ‘QUEST FOR NEW STANDARD’라는 이념 아래 개업해 하라주쿠 문화를 대표해 온 ‘하라주쿠 퀘스트’가 새롭게 재탄생했다고 밝혔다.

 

새로운 ‘하라주쿠 퀘스트’의 설계는 세계적 건축 사무소 OMA의 시게마츠 쇼헤이(重松象平)가 담당했다. 그는 지상 6층~지하 2층의 고층동과 지상 1층의 저층동을 통로로 연결해 하라주쿠 거리를 오가는 사람들이 자연스럽게 오갈 수 있는 거리를 구현했다. 외관은 유리 소재를 적극적으로 활용하면서도 저층부는 사람의 눈높이에 맞춘 휴먼 스케일 디자인으로 따듯한 느낌을 줘 거리 풍경과 조화를 이루도록 했다.

 

9월 11일 1차 개업에는 1~3층에 NIKE HARAJUKU가 오픈했다. 스포츠 퍼포먼스와 라이프스타일을 종합한 최신 콘셉트로 하라주쿠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11월 이후에는 아래 점포들이 순차적으로 개업할 예정이다.


태그

전체댓글 0

  • 42094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도쿄관광한국사무소, ‘하라주쿠 퀘스트’ 소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