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문화신문] Taman Safari Bali에서 인도네시아 발리 최초로 수중 연극 쇼와 멋진 다이닝을 경험할 수 있는 Varuna가 그랜드 오픈했다. 새로 선보인 이 획기적인 시설은 단순한 어트랙션이 주는 재미를 벗어나 가히 몰입형 엔터테인먼트의 패러다임 전환이라고 할 만한 비교 불가능한 여정의 재미를 선사해줄 것이다. '왕관의 보석' 같은 존재라고 부를 수 있는 Taman Safari Bali의 이 최신 Varuna는 2024년 관객의 마음을 사로잡을 The Exciting Marine Safari Bali 개발의 중요한 이정표가 될 전망이다.
Dive into Varuna at Taman Safari Bali: a voyage of flavours and fantasy
Taman Safari Bali 내 50헥타르에 달하는 광활한 경관 속에 자리 잡은 Varuna는 단순한 쇼가 아니라 발리의 매혹적인 수중 경관을 기념하는 장소다. 다양한 감각을 깨워줄 스펙터클한 공간은 정교한 요리 예술과 세계적 수준의 수중 공연이 교묘하게 어우러진 오감의 향연을 약속한다. 마법과 지역 설화가 태피스트리처럼 얽혀 있는 Varuna의 이야기는 종이 애니메이션, 전통 예술인 와양 쿨릿(wayang kulit•그림자 인형극), 숨 막히는 공연의 매혹적인 조합 속에 저명한 기술 고문인 Peter Wilson의 전문적인 지도하에 생동감 있게 펼쳐진다.
지속 가능성과 해양 생물 보호에 대한 헌신은 Varuna에서만 느낄 수 있는 특별함이다. 이곳에서 열리는 모든 공연은 해양 생물에 대한 최대한의 존중을 바탕으로 구성됐고, 야생 동물의 복지와 보존을 위해 최첨단 기술이 동원된다. 이러한 정신은 이야기 속에도 자연스럽게 녹아들면서 관람객들에게 단순한 재미를 선사할 뿐만 아니라 해양 생태계 보존의 중요성을 일깨워준다.
인어가 등장하는 신비로운 수중 쇼부터 발리의 지혜가 풍부하게 스며든 연극 공연까지 Varuna의 다양한 볼거리는 더할 나위 없이 매력적이다. Varuna에는 발리 문화의 정수가 복잡하게 녹아들어가 있으며, 이는 국제 및 현지 예술가들과의 협업을 통해 완성됐다. 발리의 전통 예술과 현대 연극이 흥미진진한 조화를 이루고, 진정한 문화적 요소가 곁들여져 몰입감 넘치는 수중 어드벤처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준다.
Varuna는 인도네시아에 특별한 공연의 새로운 시대를 열면서 2024년 예정된 The Exciting Marine Safari Bali의 개장을 위한 밑거름 역할을 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Varuna는 엔터테인먼트 공간을 뛰어넘어 해양 교육과 보존의 중심지가 되고자 한다.
평범하지 않은 특별한 경험을 맛보고 싶은 분들은 기안야르의 Jl. Profesor Doktor Ida Bagus Mantra를 방문하길 바란다. WhatsApp(+62 823-4076-5609)를 통해 이 수중 스펙터클에 참여할 수 있는 자리를 예약할 수 있다. 소셜 미디어 @varunabali 를 팔로우해도 되고, www.tamansafari.com/varuna 에서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도 있다. 이 특별한 수중 여행에 흠뻑 빠지면 경외심, 문화, 보존이 얽혀 있는 이야기를 즐길 수 있다. .
출처: Taman Safari Bali